지금 알아볼 선물세트 엔프라니 수퍼 블랙캐비어 3종 세트 굿딜 설명해드려요
현시간 쎄일전금액 71% 93,000원에서 쎄일된 금액
26,48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1,324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

엔프라니 수퍼 블랙캐비어 3종 세트 상품구매


30대 40대에 더 맞는 화장품인것 같네요 | 40대 엄마 선물로 구매했어요.

배송이야 뭐 로켓배송!

냄새는 산뜻하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아요.
그리고 20대인 제가 쓰기에는 살짝 무거운 느낌이있지만 어머니는 좋다고 하시네요.

한 번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트러블은 없었습니다.
그리고 다양한 재료로 만든 화장품이있지만 캐비어는 처음이네요!


좋습니다 | 크림 먼저 써보고 너무 좋아서 기초세트로 구입했어요.
가격은 저렴한데 품질은 정말 좋네요!
요즘같은날 촉촉하니 보습력 짱짱하고 자기전 바르고 일어나도 여전히 유지되네요.
폼클렌징도 추가로 들어있고 구성 좋아요~~~


좋은 가성비에 구성도 좋고 무게감있는 것 찾던중 득템 | 예전에는 비싼 화장품을 사용하나 저렴이를 사용하나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~

그런데 30대 훌쩍 넘어서 인지..
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변화인지
면역력이 약해지면서 피부트러블이 많아 졌어요

넘 가벼운 제품은 안되겠다싶고 겨울이고해서 무게감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는데요

이 제품을 발견했어요

스킨 로션 크림 폼클렌징 구성이 참 좋았어요
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구요

후기에 향이 별로라다는 글도 보았는데
예전에 쓰던 한방 화장품향이 더라구요
전 이화장품이 괜찮았어서 좋게 느껴지네요

유리병에 묵직하구요

아직 사용초기지만 잘 구매한듯 싶어요


유통기한, 배송시간, 향, 점도 다 괜찮아요 | 배송2틀 정도로 괜찮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한거같고.. 로션도 쫀든하고 화장품 전체가 향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네요


남편이 기능성을 원해서~ ㅋ 좋아하네요^^ | 타상품 주문한것도 함께 포장되어 왔어요 . 과대포장은 싫어하던 사람이지만 … 겨울이고 유리병인데 ..큰박스에 왔다갔다 맘껏 뒹굴수있게 보내셨더라구요 . 보시다시피 깨지거나하지는 않았지만 병에 수많은 먼지와 …케이스에 찌그러짐이 .. 선물용으로 샀으면 기분이 안좋을뻔했어요 . 전체적으로 묽은 느낌은 아니에요 . 살짝 매트한? 바르면 아 발랐구나 싶은 무게감~!! 평소에 은은한 향을 쓰던 제 입장에서는 ….향이 진한편이에요 !! 가격과 구성은 좋은거 같습니다 . 크림에 미백과 주름개선 성분이 포함되어있네요^^ 아이크림이 없어서 따로구매해야하나 걱정했거든요 .
이상품의 구매자는 여성이나 사용하는 사람은 남편이에요 ㅋ 남자들은 기능성이 왜 안나오냐며 .. 기능성 여자 제품 골라 달라고 하더라구용 . ㅋ 아무튼 남편은 바른느낌이 나서 좋데요 ㅋ 묵직한 느낌을 선호하나봐요~ ㅋ 향도 진하게 오래가서 맘에든대요 ㅋ 참고로 남편은 30대 중반입니다.


엔프라니 수퍼 블랙캐비어 3종 세트 상품구매


The post 엔프라니 수퍼 블랙캐비어 3종 세트 30대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블로그 이미지

임유지

,